Orcs Must Die! 3 Complete Bundle
수상에 빛나는 Orcs Must Die! 시리즈의 오랫동안 기다려온 속편에서 오크를 썰고, 태우고, 던지고, 감전시키고, 갈아버리고, 찔러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