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rsairs - Battle of the Caribbean
영광과 부를 찾아 카리브해의 파도를 누빌 준비를 하세요! 해적 세계를 배경으로 한 몰입형 전략 게임입니다. 거친 바다를 항해하고 다양한 선원을 관리하여 해상 지배력을 확립하고 함대의 미래를 보장하세요.
프랑스, 덴마크, 스페인, 영국, 또는 네덜란드의 깃발 아래 카리브해의 패권을 두고 조국을 위해 싸워야 합니다.
20여 년 전 출시된 원작에서 플레이어는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왕실을 위해 복무하는 사략 해적이 되어 조국의 명예와 부를 위해 싸웠습니다. 커세어: 배틀 오브 캐리비언은 언제나 사랑받는 해적의 세계관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전략 게임으로서의 정체성을 새롭게 정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