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punk SFX
로켓과 유머 감각으로 무장한 소녀보다 더 멋진 것이 있을까요? 네, 그녀는 21세기의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하려고 합니다. 그리고 그녀가 새로운 문제를 만들지 않도록 하려면 길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Cyberpunk SFX 는 존재할 권리를 위해 투쟁하는 합성 생명체의 이야기를 다룬 공상 과학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인공지능 시스템이 법에 의해 창조자와 함께 파괴되어야 하는 악의적인 존재인 "지니"로 간주되는 근미래 세계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미래에는 인공지능 없이는 적정 수준의 경제 성장이 불가능합니다. 과학적 방법의 부재는 사회가 정체되고 노동조합 갈등, 시민 불복종 행위, 포퓰리즘에 직면할 운명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잠재적 해결책을 기꺼이 받아들일 준비가 되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새로운 문제를 낳지 않고 합성 애완동물을 얻는 것만으로 주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상상하는 것은 다소 순진한 생각입니다. 사람들이 생명에 집착하면서 독립적인 사고를 포기하면 결국 두 가지를 모두 잃게 됩니다. 이제는 생명을 피하는 것을 멈추고 자신의 존재 권리를 증명하기 위해 분주한 새로운 형태에서 힌트를 얻을 때가 되지 않았을까요?
자신이 가진 것을 소중히 여기지 않는 사람들을 많이 알고 있나요? 만약 그런 소유가 단지 환상에 불과하다면 어떨까요? 무언가를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면 가질 자격이 없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번에는 영혼을 갖는 것에 관한 이야기이며, 머지않아 많은 사람들이 기계에 뒤처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기계와 알고리즘에 의해 세상이 점령당하면 히트작이 될 것입니다. 얼리 액세스에서 벗어나 주류가 되기 전에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홀로그램 손주들 앞에서 자랑할 수 있는 멋진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