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해보기 기간 동안 어떤 작업을 계획하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핵심 메커니즘과 핵심 게임플레이 루프가 구현되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 테스트 중에 수만 명의 동시 플레이어를 지원할 수 있는 확장 가능한 서버를 포함한 핵심 기술을 전투 테스트했습니다. 대부분의 기초 작업은 실제 플레이어가 공개적으로 테스트했으며 이제 더 많은 콘텐츠를 추진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패드 지원과 업적 및 카드와 같은 추가 통합과 같은 QoL 개선 기능 작업을 시작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