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Future: Blood Red States
위험, 혼란, 액션으로 가득한 너무나도 색다른 디스토피아인 Dark Future로 뛰어드세요.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이 액션 및 전략 게임은 폭력적인 고속도로에서 전략적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 주는 독특한 시간 지연 명령 모드를 특징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