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ntless - 500 Platinum
500 플래티넘을 계정에 추가하세요. 이 게임 내 통화는 새 무기와 방어구 스킨, 도착 이모트, 배너 맞춤 조정 등의 다양한 사항을 구매하는 데 이용할 수 있습니다. 헌트 패스를 업그레이드하는 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