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d Cells: Road to the Sea Bundle
이 팩에는 기본 게임과 출시된 Dead Cells의 모든 DLC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Dead Cells 외에도 8개의 신규 레벨 및 5명의 신규 보스와 관련 적, 무기 및 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