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THLOOP
DEATHLOOP는 Dishonored 개발 팀으로 수상 경력의 Arkane Lyon에서 제작한 차세대 1인칭 슈팅 게임입니다. DEATHLOOP에서 두 명의 라이벌 암살자가 의문의 타임루프 속에서 영원히 같은 날을 반복해야 하는 블랙리프 섬에 갇혀 있습니다.
콜트로서 이 사이클을 끝낼 수 있는 유일한 기회는 바로 하루가 끝나고 다시 시작하기 전에 여덟 명의 중심 표적을 암살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각각의 사이클에서 새로운 길을 찾아내고, 정보를 수집하고, 새 무기와 능력을 찾아가며 배워야 합니다. 루프를 깨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서슴없이 감행하세요.
각 루프는 뭔가를 바꿀 수 있는 기회입니다. 매번 시도할 때마다 습득한 지식을 이용하여 플레이 스타일을 바꾸거나, 레벨 사이에서 몰래 숨어다니거나, 싸움터를 향해 총을 뽑아들고 전속력으로 질주하세요. 각 루프에서 새로운 비밀을 발견하고, 표적과 블랙리프 섬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무기를 늘릴 수 있습니다. 다른 세상에서 온 듯한 능력과 무시무시한 무기로 무장하고 이용할 수 있는 모든 무기를 써서 큰 타격을 가함과 동시에 치명적인 급습을 수행하세요. 로드아웃을 현명하게 커스터마이징하여 사냥꾼과 사냥감의 치명적인 게임에서 살아남으세요.
악당일까요, 영웅일까요? DEATHLOOP 메인 스토리를 콜트로 경험하며 블랙리프 섬 곳곳에 있는 표적을 사냥하고 자유를 되찾으세요. 그 와중에 다른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라이벌, 줄리아나와의 결전을 벌여야 합니다. 만일 머리를 쓰고 싶다면 줄리아나의 은밀한 플레이에 편승하여 다른 플레이어의 캠페인에 들어가 콜트를 사냥할 수도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경험은 선택이며, 플레이어는 자신의 캠페인 내에서 AI가 조종하는 줄리아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Arkane은 아티스틱한 세계와 다양한 경로, 그리고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로 유명합니다. DEATHLOOP는 60년대의 환경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아름다운 복고적 미래를 제공하여 그 자체만으로도 캐릭터처럼 느껴집니다. 블랙리프는 멋진 원더랜드이지만, 감옥에 갇힌 콜트에게 이곳은 자신을 포로로 사로잡은 채 무의미한 파티를 끝없이 이어가는, 죽음에 대한 의미가 없는 퇴폐적인 세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