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유산 컬렉션 (2023)
수호자를 만들고 다양한 협동 임무와 PvP 모드로 가득한 진화하는 우주에서 시네마틱 스토리를 시작하세요.
해당 에디션에는 마녀 여왕, 빛의 저편, 섀도우킵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서사가 담긴 3개의 캠페인을 플레이하고 37개의 경이 무기, 15개의 경이 방어구, 시공을 잠금 해제하고 전장을 지배하는 힘을 얻으세요.
부패와 광휘로 뒤틀린 신비로운 장소인 사바툰의 왕좌 세계로 가서 사바툰과 그녀의 빛의 군체가 어떻게 빛을 훔쳤는지 알아내세요. 새로운 무기 제작 기술과 새로운 월도의 비밀을 알아내고, 그녀의 거짓 그물 속에서 진실을 밝혀내세요.
유로파의 국경지대에는 시공의 어두운 힘과 함께 잊혀진 비밀이 숨겨져 있습니다. 어둠의 켈 에라미스가 몰락자 군대에 새로운 힘을 부여하기 전에 정체불명의 엑소 스트레인저와 함께 이 힘을 이용하세요. 무기를 확충하고, 시공을 지배하고, 빛의 저편으로 가세요.
최후의 안전한 도시의 영웅들이 저 멀리서 은하계 전방을 사수하는 동안, 달의 표면 아래에서 쉬고 있던 고대의 악으로부터 새로운 악몽이 출현했습니다. 비밀스러운 군체 요새 깊숙이 들어가세요. 그리고 악몽이 인류를 영원한 어둠의 시대로 만들기 전에 에리스 몬과 힘을 합쳐서 그들을 처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