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빛과 어둠 컬렉션
번영하는 공상과학 세계를 배경으로 한 영화 같은 모험을 경험해 보세요. 데스티니 가디언즈: 빛과 어둠 컬렉션은 자신의 운명을 개척하고 잊지 못할 이야기를 경험하고자 하는 수호자에게 완벽한 시작점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이미 포함된 DLC를 소유한 구매자는 추가 콘텐츠를 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