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roy All Humans! 2 - Reprobed: Official Orchestral Score
3.4GHz 이상에서 작동하는 AMD / Intel 프로세서(AMD Ryzen 5 2600 또는 Intel Core i7 6700K 이후 제품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