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M Eternal
지옥의 군대가 지구를 침공했습니다. 장엄한 싱글 플레이 캠페인에서 슬레이어가 되어 다양한 차원에서 악마를 처치하고 인류를 파멸을 막으십시오. 그들이 두려워하는 유일한 존재는... 바로 당신입니다.
진일보한 1인칭 전투가 펼쳐지는 DOOM Eternal에서 궁극의 속도와 힘의 조합을 체험해 보십시오.
어깨 장착형 화염방사기와 손목에 장착한 접이식 칼, 업그레이드된 총과 모드, 더 빠르고, 강하고, 다양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적에게서 필요한 걸 뺏으세요. 영광의 킬로 추가 체력을, 화염으로 방어력을, 그리고 악마를 전기톱으로 썰어 탄약을 획득하는 당신은 최고의 악마 사냥꾼입니다.
새로운 2:1 멀티 플레이 모드입니다. 완전 무장한 둠 슬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2마리의 악마에 대항하여 3라운드 동안 벌이는 강렬한 1인칭 전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