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프레 슬레이어 마스터 컬렉션 외형 팩
Twitch 한정 코스프레 슬레이어 마스터 컬렉션을 놓치셨나요? 이 팩을 구입해 신규 슬레이어 스킨, 시상대, 애니메이션, 신규 플레이어 아이콘과 이름표를 획득하세요. 멋진 모습으로 지옥의 군단과 맞서 싸우거나, 캠페인의 사진 모드에서 외형을 뽐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