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미콘 마스터 컬렉션 외형 팩
Twitch 한정 두미콘 마스터 컬렉션을 놓치셨나요? 이 팩을 구입해 신규 슬레이어 스킨, 시상대, 애니메이션, 신규 플레이어 아이콘과 이름표를 획득하고 지옥에서 가장 악몽 같은 존재로 거듭나세요. 적을 멋지게 쓸어버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