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M Eternal: 시리즈 2 외형 팩
DOOM Eternal 시리즈 2 이벤트를 놓치셨나요? 이 팩을 구입해 모든 캐릭터 및 무기 스킨, 커스텀 애니메이션, 플레이어 아이콘, 이름표 등 12개 이상의 외형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멋진 모습으로 지옥의 군단과 맞서 싸우거나, 캠페인의 사진 모드에서 외형을 뽐내보세요.
DOOM Eternal 시리즈 2 이벤트를 놓치셨나요? 이 팩을 구입해 모든 캐릭터 및 무기 스킨, 커스텀 애니메이션, 플레이어 아이콘, 이름표 등 12개 이상의 외형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멋진 모습으로 지옥의 군단과 맞서 싸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