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 Chivalry Weapon Pack
광분한 상태로 펄펄 뛰며 잔인한 양손 검인 공포의 Zweihander로 좀비들을 싹쓸이하는 동안 Agatha Knight의 십자가 또는 Mason Order의 독수리로 장식된 단단한 Medieval Shield에 좀비 몸이 부딪히는 것을 느껴보세요. 영광이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