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2 Stay Human: G.R.E. Hazmat Bundle
바이러스를 억제하는 건 이 사람들의 책임이었습니다. 그 결과가 어떻게 됐는지 보세요. 이제 당신이 그들의 의상을 입고 장비를 사용하여 어떻게 처리했어야 하는지 보여 주고 빌레도르의 상황을 직접 해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