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2 Stay Human: Nutcracker Bundle
시계가 자정을 치면 살아 돌아와 Nutcracker의 마법의 나무 갑옷을 입고 미친 듯 발레를 시작하세요. 금을 입힌 Nutcracker의 Saber로 몰려오는 괴물을 막고 Nutcracker Paraglider를 타고 밤하늘을 날아보세요.
이번엔 Mouse King이 그의 군대를 내보내 공격하는 것이 아니라 감염자들이 그들의 굶주림에 맞추어 행진합니다. 점차 통제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고, 도시는 자진해서 활동할 용감한 군사가 필요합니다. Nutcracker만이 이들을 상대로 공격을 이끌 수 있습니다.
시계가 자정을 치면 살아 돌아와 Nutcracker의 마법의 나무 갑옷을 입고 미친 듯 발레를 시작하세요. 금일 입힌 Nutcracker의 Saber로 몰려오는 괴물을 막는 동안 여러분의 주요 방어 수단이 되어줍니다. Nutcracker Paraglider를 이용하여 밑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자그마한 생명체로 보이는 높은 곳으로 올라가 보세요. 여러분의 용맹스러운 활동은 또 다른 고전 이야기로 역사에 길이 남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