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2 Stay Human: 로닌 팩—파트 2/3
오디오: 영어, 러시아어, 폴란드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스페인),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 포르투갈어(브라질), 일본어, 중국어(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