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ying Light 2 Stay Human: 로닌 팩—파트 3/3
로닌 팩을 통해 주인 없는 사무라이가 되어 도시를 누비세요. 세 파트의 무료 DLC로 제공됩니다. 모두 모으면 전체 의상과 특별한 검이 주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