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방법에서 기본기를 연습하고, 킥오프에서 엄선된 최고의 축구팀으로 플레이하고, 나만의 선수를 만들어 클럽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Rush 게임플레이로 스릴 넘치는 5인 축구를 즐기세요. 획득한 UT 코인과 SHOWCASE에서 구매한 FC 포인트로 Ultimate Team에서 팩을 획득하고 남녀 축구 선수들로 구성된 드림 스쿼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는 모든 시간에 모든 지역에서 제공되지 않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콘텐츠가 삭제되거나 SHOWCASE가 종료되면 게임 플레이 진행도가 삭제됩니다. EA는 ea.com/ko-kr/service-updates에 고지하고 30일 후에 SHOWCASE를 완전히 종료할 수 있습니다.
SHOWCASE가 종료되기 전에 동일한 플랫폼에서 동일한 EA 계정으로 EA SPORTS FC 25를 정식 게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클럽에서 프로 진행도를 계속 이어가고, 감독 커리어와 선수 커리어를 포함한 The World’s Game의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