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 팜
꿈꿔왔던 마법 같은 삶이 기다리는 1~4인용 농장 시뮬레이션 RPG, 페이 팜으로 떠나보세요. 제작하고, 경작하고, 꾸미며 공유 농가를 성장시키세요. 마법에 걸린 섬 아조리아를 탐험할 주문을 외우세요!
머나먼 곳에 있는 마법 같은 내 집
페이 팜 세계로 떠나 마법에 걸린 아조리아 세상에서 나만의 아늑한 집을 만드세요. 농가를 가꾸고 성장시키면서 매력적인 캐릭터와 만나고, 깊은 관계를 키워가고, 모든 일에 마법을 불어넣는 방법을 깨우치세요.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고, 제작과 요리, 포션 만들기를 숙달하고 더 많은 것을 발견하세요.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다양한 스타일과 장식을 잠금 해제하여 농장을 꾸미고 고유한 모험을 즐기세요. 집이 아늑해질수록 더 즐거워집니다! 게임 속 달력에 따라 독립적으로 스토리가 펼쳐지므로, 원하는 속도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농장을 돌보며, 꼭 껴안고 싶은 여러 종류의 동물을 보살피고 달걀과 털실 등을 모을 수 있습니다. 색색의 아기 동물을 키우고 섬을 탐험하여 희귀한 포션 재료를 드롭하는 작은 마법 생물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생물이 친근한 것은 아니니 주의하세요. 짓궂은 요정 jumble이 길을 막을 수 있어요!
스킬과 주문을 이용해 섬을 횡단하며 아조리아의 곳곳을 탐험하세요. 동굴을 여기 저기 뒤져 자원을 모으고 jumble과 싸우세요! 나만의 속도에 따라 진행하며 아조리아의 새로운 수수께끼를 밝혀내고 평화를 되찾으세요.
아조리아는 다채로운 캐릭터가 모인 곳입니다! 스토리를 진행하는 동안 여러 섬 주민과 유대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데이트를 해서 연인을 찾고 Town Hall에서 결혼할 수도 있습니다.
최대 3명의 친구와 함께 또는 혼자서 온라인이나 로컬 무선 방식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 노력이 인정받는 곳에서 진행도를 공유하고 농장을 함께 만들며 이 세계의 퀘스트와 도전을 통해 서로를 도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