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 팜: Skies of Azoria
페이 팜: Skies of Azoria를 통해 아조리아 위의 천상의 땅을 탐험하고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고 신규 스킬을 마스터하세요. Skyvale을 탐험하고 독특한 풍경과 미스터리를 알아보세요.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한 Skyvale의 날개 달린 주민들이 구름 속에 있는 그들의 신비한 땅을 방문하라는 초대장을 보냈습니다. 수호신 Gusto이 평소와 달리 갑자기 변덕스러워졌고, 아무래도 이 수수께끼를 풀 수 있는 사람은 여러분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새로운 던전에 들어가 퍼즐을 풀고 보상을 수집하는 모험을 감행할 건가요?
페이 팜: Skies of Azoria를 통해 아조리아 위의 천상의 땅을 탐험하고 새로운 캐릭터를 만나 유대감을 쌓고 신규 스킬과 레시피를 마스터하세요. Skyvale의 세 지역을 탐험하고 각 지역의 독특한 풍경과 미스터리를 알아보세요. 구름 속에서 사랑의 감정을 발견하고 흥미진진한 새 작물과 자원, 신규 포션과 장식 아이템을 아조리아의 농장으로 가져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