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ily Brakes 2
Faily Brakes 2에서 궁극의 고속 서바이벌에 도전하세요! 브레이크는 없고 장애물도 끝이 없습니다. 대참사를 피하려면 빠른 반사 신경과 전략적 주행이 필수입니다.
Faily Brakes 2에서 궁극의 고속 서바이벌에 도전하세요! 브레이크는 없고 장애물도 끝이 없습니다. 대참사를 피하려면 빠른 반사 신경과 전략적 주행이 필수입니다. 다른 차를 피하고, 장애물을 뚫고 지나가고, 강력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아수라장에서 버텨내세요. 운명에 따라잡히기 전까지 길 위에서 얼마나 버틸 수 있을까요?
아케이드 레이싱, 마구잡이 파괴, 스릴 있는 속도감 등 무엇을 좋아하시든 Faily Brakes 2는 끊임없는 액션과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재미를 선사합니다. 벨트를 매고, 운전대를 꽉 잡고, 얼마나 버틸 수 있을지 도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