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가이즈 - 탄소 기사 팩
아름다운 탄소와 금으로 만들어진 갑옷을 입고 드래곤을 물리치거나 친구로 만드세요! 유쾌한 기사가 되어보세요! 구성품: 탄소 기사 (전체 코스튬) 관능미 과시 (이모트) 1,000 쇼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