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가이즈 - 핫도그 퓨전 팩
이 파워풀한 핫도그에는 승리로 향하는 여정에 필요한 모든 에너지가 가득 담겨 있습니다! 구성품: 핫도그 퓨전 (전체 코스튬) 300 쇼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