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out Tactics: Brotherhood of Steel
당신은 비참한 쓰레기입니다. 당신은 먼지 속에서 태어났지만, 우리가 당신을 강철로 다듬어줄 것입니다. 당신은 굽히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부러질 것입니다. 이 어두운 시기에는 브라더후드, 당신의 브라더후드만이 다시 불붙은 문명과 휘몰아치는 방사능으로 뒤덮인 황무지 사이에서 당신을 지켜줄 것입니다.
당신의 무기는 단순한 도구를 넘어 당신의 친구가 되어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능력을 사용해 하층민에게 영감을 주고 약한 이를 보호해줄 것입니다... 그들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말이죠. 당신의 부대원은 당신을 가족보다 더 소중하게 생각할 것이며 그곳에서 생존한 이들은 명예와 존경 그리고 전리품을 받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