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z
고메즈는 2D 세상에서 살고 있는 2D 생명체입니다. 굳이 따지자면 남성 생명체죠. 미스테리한 3차원의 존재가 드러나면서 고메즈는 시공간의 가장 끝 지점으로 향하는 여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4개의 독특하고 클래식한 2D 버전에서 3D 구조물 사이를 탐험하며 능력을 개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