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shing Planet: Deluxe Pack
DELUXE FP Pack에는 뛰어난 Deluxe Edition 낚시 의상과 함께 7개의 강력한 Deluxe Edition 로드와 릴 콤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보적인 낚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뛰어난 장비를 갖춘 기본적인 세트입니다!
DELUXE FP PACK으로 낚시 진행 상황을 급등시키고 진정한 디럭스급의 낚시를 경험하세요! 저희는 Advanced Pack의 모든 태클 및 특권과 더욱 강력한 전용 Deluxe Edition의 아이템을 포함하는 완벽한 세트를 만들기 위해 시간과 노력을 투자했습니다. DELUXE FP Pack에는 뛰어난 Deluxe Edition 낚시 의상과 함께 7개의 강력한 Deluxe Edition 로드와 릴 콤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진보적인 낚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뛰어난 장비를 갖춘 기본적인 세트입니다! 또한 미주리, 뉴욕, 콜로라도, 노스캐롤라이나, 오리건, 플로리다, 캐나다 앨버타, 체코, 네덜란드, 이탈리아를 포함한 10개 낚시 장소로 가는 연못 패스도 제공됩니다! 네, 그렇습니다. 여기에 맞는 고급 낚시 면허와 함께 이 모든 위치에 즉시 14일 동안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