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tball Manager 2022
진짜 축구 감독이 되는 꿈을 이루어줄 단 하나의 게임. 팀을 개발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FM22에서 경기장 안과 밖의 차이를 경험해 보고 승리의 비결을 발견하세요!
축구 클럽 관리는 경기에서 이기는 것이 전부가 아닙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을 쟁취하는 데 의미가 있습니다. 치열한 싸움 끝에 정상에 오르거나 벼랑 끝 위기를 헤쳐나오는 그런 순간들이 가장 달콤한 순간들이죠.
완전히 새로워진 데이터 허브를 통해 실제 클럽에서 사용하는 분석 및 보고 방식을 사용하세요. 전술 및 선수 개발과 관련해 더 스마트한 결정을 내리고 클럽 성공에 불을 붙이도록 도와주는 강력한 수치로 무장한 사용자 정의 대시보드를 만들어 보세요.
개선된 애니메이션 엔진을 통해 스타들이 자신의 기량을 화려하게 펼치는 것을 이전에는 경험해보지 못했던, 더 상세해진 환경으로 지켜보세요. 개조된 누름 시스템과 플레이어 선명도에 대한 변경으로 가장 첫 번째 불리는 호각 소리부터 시작하여 속도를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으며 경기의 흐름을 더 사실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와이드 센터백 역할과 함께 지난 몇 시즌에서 트렌드가 된 최고의 전술을 구현하세요. 쓰리백 전술을 애용하는 플레이어든 자연스럽게 혁신을 추구하는 플레이어든 더 많은 도구를 사용해 상대를 압도하고 트로피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축구계에서 가장 극적인 기간의 환호와 탄식을 경험해 보세요. 다시 디자인된 게임 요소는 이적 시장이 최고조에 달했을 때의 예측 불가능성을 재현합니다.
새롭고 사실적인 스태프 미팅을 통해 백룸 스태프와 완벽한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코칭, 영입, 선수 개발, 스태핑에 대한 주간 보고서를 조합하면 조직을 개선해 선수들을 새로운 단계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감독 생성기를 사용해 이상적인 감독 방식을 만들고, 새로운 스카우팅 개선을 통해 이적 시장에서의 성과를 올리고, 개선된 판타지 드래프트 모드를 통해 친구들에게 자랑거리를 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