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 Triumph
Fort Triumph는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턴 기반의 판타지 전술 게임으로, 이곳에선 영구적인 죽음이 언제라도 곧 하나의 가능성이 됩니다. 부담이 좀 되시나요?
서로 다른 스킬 셋을 지닌 영웅 무리를 이끌며 재치 있는 패러디 판타지 플롯을 헤쳐나가세요. 타일 형식의 절차적 맵에서 다양한 목표가 포함된 미션이 기다립니다. 스토리 모드이든, 스쿼미쉬이든, 모두 장대한 모험에 대비해야 합니다.
주변 환경을 활용하세요: 모든 나무나 바위는 전투에서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빈틈없이 계획하세요: 네 종류의 세력과 네 가지 클래스 중 선택하세요. 기지를 구축하고 자원을 모으고 캐릭터에게 새 스킬을 가르치세요!
영웅을 길러내세요: 특성과 클래스를 넘나드는 스킬을 얻어 플레이할 때마다 새로움을 주는 영웅을 만들어보세요!
절차적으로 생성되는 맵을 탐험하세요: Fort Triumph에는 다양한 지역과 이벤트가 있는 자유도 높은 월드 맵이 있습니다. 전투마다 새로운 플랜이 필요할 것입니다.
볼륨을 높이세요: 수상 경력에 빛나는 Marco Valerio Antonini가 작곡한 게임 속 음악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