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마다 3가지의 헤어스타일이 준비되어 있어 총 9가지의 헤어스타일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의상과 쉽게 매치해 원하는 룩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