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앞서 해보기를 해야 할까요?
조기 액세스는 게임을 출시하기 전에 커뮤니티와 연결하고, 피드백을 수집하고, 문제를 식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1인 개발자로서 자신의 게임을 작업할 때 눈이 멀기 쉽습니다. 피드백을 제공하는 다양한 열광적인 그룹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원치 않는 기능에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플레이어가 실제로 원하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의 다양한 요소의 인기를 측정하는 방법입니다.
게임은 이미 몇 시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지만 불균형이나 버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임 상태가 만족스러울 때까지! 제 목표는 1년 미만이지만, 얼리 액세스 피드백을 통해 얼마나 많은 새로운 아이디어가 나오는지에 따라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정해진 일정을 염두에 두고 있지 않습니다. 아마도 내가 추가할 새로운 기능을 완성하는 데 필요한 노력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실제로는 주간 업데이트와 월간 업데이트 사이에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업데이트 간에 저장 내용의 호환성을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지만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기존 시스템을 전면적으로 점검한다면 이러한 호환성을 보장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게임 출시 후 게임 가격이 약간 인상될 예정입니다. 이는 피드백을 제공하고 미완성 게임을 기꺼이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