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wire: Tokyo 오리지널 게임 사운드트랙
Ghostwire: Tokyo에서 이계적인 감각을 곤두세우고 도쿄의 거의 모든 인구가 실종된 초자연적인 현상 뒤에 숨은 진실을 밝혀내세요. 플레이어는 이제 Masatoshi Yanagi가 작곡한 Ghostwire: Tokyo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최근 출시를 통해 신화 속의 생명체들과 도시의 전설이 여기저기 기어 다니는 도쿄의 아름답도록 스산한 음향 속으로 흠뻑 빠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