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OG
GNOG는 입체감이 강한 장난감과 비밀이 어우러진 3D 퍼즐 게임입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몬스터의 얼굴을 찍고, 클릭하고, 잡고, 찌르고, 돌리고, 당기고 그 속에 숨은 세계를 탐험하세요. 눈을 사로잡는 디자인, 신나는 인터랙션, 즉각 반응하는 풍부한 사운드트랙, 수작업 몬스터의 얼굴을 스탠다드 방식은 물론 VR에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실제 장난감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GNOG의 모든 상자는 탐험 가능한 작은 세상입니다. 숨겨진 동전 다발을 찾기 위해 책장을 잡고 돌려보세요. 레버를 밀어 망가진 배를 타고 우주 너머를 여행하거나 바퀴를 돌려서 스토브로 스튜를 끓일 수도 있습니다. 신나는 모든 인터렉션은 생생한 피드백과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각 레벨마다 편안하면서도 역동적인 사운드트랙을 설정할 수 있는 GNOG의 초현실적인 세상과 즐거운 퍼즐의 매력에 금방 빠지게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