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 of Fate 2
Hand of Fate 2에서 새로운 영웅이 부상하여 딜러에게 도전합니다! 새 카드를 잠금 해제하고 모험을 직접 만들면서 격렬한 실시간 전투에서 적들을 물리치는, 무한하게 반복되는 퀘스트로 살아있는 보드게임을 마스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