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ium Rain
Helium Rain은 우주여행사의 주인공이 되어 플레이하는 싱글 플레이어 우주여행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물물교환, 우주선과 정거장 구매를 통해 계약을 이행하세요! 정거장에 우주선을 도킹하여 물품을 교환하고 우주선을 업그레이드를 통해 내 기술도 업그레이드하고 침략에 대비하여 우주선을 무장하세요.
그러기 위해서는 실시간 액션과 장기 전략을 둘 다 갖춰야 합니다. 전쟁 선포는 우주선의 환경을 조금 적대적으로 조성하는데 그치지만, 화물 우주선 파괴는 경제에 직접적인 영향을 끼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