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timate Infantry Bundle
대전차 런처, 지원 장비 및 톱클래스 무기로 완전 무장한 9명의 엘리트 보병을 얻으십시오. 이 번들로 각 진영의 엘리트 보병과 함께 2차 세계 대전 속으로 빠져드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