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MAN 암살자의 세계 에피소드: 사피엔차
'암살자의 세계' 시리즈의 주요 배경이 되는 이탈리아의 사피엔차를 경험하며, 치명적인 생화학 무기를 무력화하고 무기의 제작자를 암살하세요.
에이전트 47이 되어 사피엔차로 떠나 암살자의 세계를 경험해 보세요.
이탈리아 도시의 경치를 즐기며 에이전트 47이 되어 치명적인 생화학 무기를 추적하고, 무기 제작자 실비오 카루소를 제거하세요.
프리랜서 모드 및 VR 게임 모드는 해당 상품으로는 이용할 수 없으며, '암살자의 세계' 완전판 업그레이드 옵션으로만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