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od: Outlaws & Legends - 배틀 패스 + 5 티어 건너뛰기 팩
배틀 패스 5 티어 건너뛰기 팩으로 특별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하세요. 이 팩은 다음 5 티어를 즉시 해제해주어 현재 시즌이 끝나기 전에 배틀 패스 티어를 진행할 수 있게 됩니다.
티어 건너뛰기는 구매 즉시 적용되며 배틀 패스하고만 호환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