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ror Adventure : Zombie Edition (Demo)
Horror Adventure : Zombie Edition은 종말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좀비 슈팅 게임입니다. 사람들을 죽이고 좀비로 변형시키는 신비한 바이러스가 발생했습니다.
Horror Adventure : Zombie Edition은 종말 이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좀비 슈팅 게임입니다. 사람들을 죽이고 좀비로 변형시키는 신비한 바이러스가 발생했습니다. 살아남은 사람이 몇 명 남았습니다. 이 지구에 남은 몇 안 되는 사람 중 한 명으로서 언데드의 도시에서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경험하세요. 죽은 사람과 싸우고, 다른 사람을 구하고, 세상에서 사냥하고, 생존 방법을 찾으세요.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을 죽이고 가족을 보호하세요.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종말 이후의 세계가 어떤지 맛볼 수 있는 본격적인 내러티브 캠페인입니다.
⦁무기 시스템: 스토리 전반에 걸쳐 10개 이상의 잠금 해제 가능한 무기 지원.
참고: 데모 버전은 훈련 구역과 챕터 1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제공합니다. 모든 챕터에서 전체 게임 플레이를 경험하려면 전체 버전을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