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ror Story: Hallowseed
스토리 중심의 심리 호러 게임입니다. 숲에서 캠핑하던 중 이해하기 힘든 사건으로 여러분의 친구들이 실종됩니다. 미지의 장소에 홀로 갇힌 여러분은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밝히고, 공포에 직면하고, 친구들을 찾아야 합니다.
Horror Story: Hallowseed는 가상의 지역인 Hallowseed에서 펼쳐지는 스토리 중심의 싱글 플레이어 심리 호러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1인칭 시점에서 바라보는 아름답게 조성된 환경에는 다양한 수수께끼가 있으며, 플레이어의 선택과 행동에 따라 반응하는 첨단 AI가 이 환경을 제어하고 무시무시한 이벤트를 무작위로 발생시킵니다.
두 명의 친구와 숲속에서 캠핑을 하던 중, 의식을 잃게 만든 알 수 없는 사건이 생깁니다. 그 후 홀로 깨어난 곳은 어딘지 모를 이상한 공간이었습니다. 주위 환경을 탐험하고, 수상한 장소에서 단서를 찾고, 여러분의 등장으로 깨어난 어둠의 존재에게서 도망치고 숨으세요. 최선을 다해 살아남고, 친구를 찾으세요. 오랫동안 잊히고 수수께끼 악령의 공포가 지배하는 저주받은 곳, Hallowseed 깊은 곳에 숨겨진 미스터리를 밝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