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 램프, 트릭으로 여러분의 지하실을 진정한 스케이터의 낙원으로 꾸며 보세요! 이제 막 알리를 배운 신참이든, 900도 회전 트릭을 자유자재로 선보이는 실력자든 상관없이 나만의 지하실을 꾸며 스케이드보드에 대한 순수한 열정을 뽐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