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dred Days - 포도주 양조 시뮬레이터
포도주 만들기가 훌륭한 모험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셨나요? 토양과 자연을 벗 삼아 고품질 포도주를 만들고 최고의 와이너리를 향해 도전해보세요. 포도주 만들기 속으로 떠나는 아름다운 여정이 지금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