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 Sound Mind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
In Sound Mind -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은 The Living Tombstone으로도 알려진 최고 판매 인기 음악가 Yoav Landau가 작곡했습니다. 전자 록과 호러 사운드스케이프의 혼합이 플레이어들을 주인공 Desmond Wales의 무너져가는 정신세계로 이동하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