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gency: Sandstorm - Ultimate Edition
Insurgency: Sandstorm Ultimate Edition에는 기본 게임과 1년 차, 2년 차, 3년 차 시즌 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릴 넘치는 근접전에서 협동 및 PvP 멀티플레이어 모드로 승리를 향해 싸우며 총알 하나하나를 체감하세요.
테마별 무기 스킨과 장비 세트가 포함된 1년 차, 2년 차, 3년 차 시즌 패스로 보안 요원과 저항분자 투사들을 꾸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