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Wick Hex
John Wick Hex**는 빠른 페이스로 진행되는 액션 중심의 전략 게임입니다. 호평을 받은 프랜차이즈 영화의 살인 청부업자 ‘존 윅’이 되어 적을 처치해보세요. 영화 제작팀과 긴밀하게 협력하여 개발된 John Wick Hex는 마치 체스판 위의 전투를 현실에 옮겨놓은 듯한 비디오 게임으로, 존 윅 세계관을 확장하는 스토리와 함께 존 윅 시리즈 고유의 건푸(총기 및 무술) 액션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매번 행동과 공격을 신속하게 결정해야 하며, 이와 동시에 즉시 소모되는 비용과 뒤따르는 결과도 함께 고려해야 합니다.
전략 모멘텀 기반의 전투를 잘 조화시킨 존 윅 헥스는 영화 속에 나오는 고유한 전술적인 전투씬의 느낌을 잘 살려 전략과 액션 비디오 게임 장르의 경계선을 넘나드는 게임입니다. 메인 스토리 모드(게임 전용 오리지널 스토리 구현)에서 뛰어난 성적으로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새로운 무기, 슈트 옵션, 장소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각 무기에 따라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전술과 플레이 방식을 바뀝니다. 또한 현실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게임 내에서 탄약이 무제한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항상 탄약의 개수와 재장전 시점을 계산하고, 임무 수행 중 획득한 무기를 최대한 활용하여 플레이하셔야 합니다.
영화 이전에 일어난 사건을 다룬 새로운 오리지널 스토리를 체험하세요. 존은 자신의 타고난 권리를 찾고 싶어하는 새로운 적으로부터 윈스턴과 카론을 구하기 위해 위험한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월드 클래스 성우이며 실제 영화에서 배역을 맡은 Ian McShane과 Lance Reddick의 목소리에 의해 이 스토리가 생명을 얻었습니다. 또한 전설적인 성우 Troy Baker가 이 게임의 제목과 동일한 악당인 '헥스' 역으로 합류했습니다. John Wick Hex는 독특한 느와르 아트 디자인으로 영화 시리즈의 스타일을 존중하며, 유명 작곡가 Austin Wintory의 오리지널 음악을 들려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