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NGDOM HEARTS Melody of Memory
KINGDOM HEARTS의 음악을 색다르게 경험해보세요! Melody of Memory는 캐릭터 20개 이상, 음악 트랙 140개 이상,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대결 모드가 들어 있는 리듬 액션 게임입니다. KINGDOM HEARTS 시리즈의 음악과 추억을 탐험하세요.
지금 이용 가능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은 KINGDOM HEARTS 시리즈 전체로 오늘 컬렉션을 완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