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tha Is Dead
이 게임은 성인용으로 권장되며 ESRB M(Mature), PEGI 18, USK 16 등급입니다. 유혈, 절단, 인체 훼손, 유산, 자해를 포함한 성인용 장면의 묘사에 거부감을 가질 수 있는 플레이어들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Martha Is Dead는 1944년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현실, 미신, 전쟁의 비극 간의 희미한 경계선을 넘나드는 어두운 1인칭 심리 스릴러입니다.
독일과 연합국 간의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어느 한 여인, Martha의 훼손된 시체가 발견됩니다.
Martha는 죽었습니다. 그리고 이제 그녀의 쌍둥이 자매이자 독일 병사의 어린 딸인 Giulia는 홀로 Martha의 죽음으로부터 비롯된 트라우마와 여러 비극적인 결과에 맞서야 합니다. 진실을 향한 여정은 비밀스러운 전설과 점점 그 거리가 좁혀지기만 하는 전쟁에 대한 극심한 공포로 휩싸여 있습니다.
캐릭터와 스토리에 완전히 몰입할 수 있도록 기본 언어 설정을 이탈리아어 원어로 하여 제작한 첫 번째 인디 게임에서 캐릭터와 스토리에 완전히 빠져보세요.
"The Town of Light"로 수상 경력이 있는 개발자이며 깊은 사고를 필요로 하는 주제를 다루는 현실 기반의 내러티브 게임 전문가인 LKA의 두 번째 게임입니다.
Martha Is Dead는 진실을 찾고 있지만 자기 스스로도 숨겨야만 하는 비밀을 가진 젊은 여성의 관점으로 바라본 암울한 시간의 역사가 저변에 깔린 상실, 관계, 심리에 대한 탐색입니다.
숨이 막히도록 아름다운 토스카나의 시골길을 걷거나, 배를 타거나, 자전거를 타면서 자유롭게 탐색하세요. 현실을 기반으로 한 Martha Is Dead의 설정과 역사적인 내용은 사실적인 사건들과 장소로부터 영감을 얻어 LKA다운 스타일로 충실하게 재현되었습니다.
인형 극장에서 수많은 꼭두각시 인형 시퀀스를 조작해 보면서 억눌린 기억을 되살려 보세요.
기호들을 잠금 해제하고 타로 카드를 사용하여 게임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해보고 The Lady의 영혼을 소환하세요.
신문과 무전 메시지를 수집하고 라디오 방송을 들으며 전쟁 중 세상에서 벌어지는 일들에 대한 소식도 접하세요.
그저 사진을 찍는 그 자체의 즐거움을 위해 사진을 찍으세요. 그러면서 게임 세계에 대해 더 많은 것들을 발견하게 됩니다. 시뮬레이터가 1940년대 스타일의 사진들을 안내해 주고, 여러분은 실제로 작업할 수 있는 게임 내 암실에서 나만의 실제 사진을 인화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