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xtape
함께 보내는 마지막 밤, 세 친구가 다시 한번 모험을 떠납니다. 한 세대의 사운드트랙이 가득 담긴 추억의 믹스테이프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고등학교 시절의 끝을 알리는 마지막 파티로 가는 길, 완벽하게 큐레이션된 플레이리스트가 함께한 시절의 추억을 되새기는 꿈결 같은 여정으로 세 친구를 이끕니다. 지금의 그들을 있게 한 결정적인 순간들을 엿보는 다채로운 이야기의 단편들을 경험해 보세요. 스케이트보드로 도로를 달리고, 하늘을 날고, 한밤중에 버려진 테마파크에서 사진을 찍고, 야구공을 담장 너머로 날리고, 자동차 뒷좌석에 앉아 불꽃놀이를 지휘하는 등 유쾌한 게임플레이를 통해 황무지 같았던 십 대 시절의 애틋한 기억 속으로 다시 한번 빠져드세요. 첫 키스부터 마지막 댄스까지, 십 대의 빛나는 우정 속 가장 위대한 히트곡들을 한 아름 선사합니다.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BAFTA) 수상 경력에 빛나는 게임 The Artful Escape의 개발사 Beethoven & Dinosaur에서 개발한 믹스테이프는 클래식 성장 영화에서 영감을 받아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방황, 사랑스러운 장난, 가슴 뛰는 음악, 그리고 사춘기의 성장과 변화, 어른이 되며 떠나 보내야 하는 모든 것들에 대한 달곰씁쓸한 감정을 하나로 모았습니다.